위캔솔브, 서비스 이용 기업 대상으로 '클라우드형 업무보드' 우선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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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위캔솔브, 클라우드형 업무보드 출시 • 전문 경영지원팀의 노하우를 구독하는 법 • 위캔솔브 서비스 이용 기업 대상, 업무보드 베타 버전 우선 제공
BUSINESS SOLVER
위캔솔브, 클라우드형 업무보드 출시
구독형 경영지원 서비스 ‘위캔솔브’가 기업들의 경영지원 업무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‘업무보드’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전했다.
위캔솔브는 경영지원 업무를 모듈화하여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. 회계, 세무, 자금, 인사, 총무, 서류 패키지 등 기업 운영에 필수적인 행정 업무를 필요한 만큼 옵션별 구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. 이를 통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은 필요한 경영지원 업무를 유연하고 간편하게, 위캔솔브팀에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어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.
전문 경영지원팀의 노하우를 구독하는 법
특히, 위캔솔브의 경영지원 서비스는 외부 인력 중개 플랫폼이 아니라, 내부 품질 관리를 유지할 수 있는 전문 경영지원팀의 노하우를 구독하는 솔루션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. 기업들은 검증된 경영지원 전문팀과 협업하면서도, 직접 인력을 채용하는 부담 없이 안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.
새롭게 출시된 업무보드는 위캔솔브가 설계부터 개발까지 직접 구축한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 경영지원 솔루션으로, 위캔솔브팀의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.
위캔솔브 서비스 이용 기업 대상, 업무보드 베타 버전 우선 제공
위캔솔브 관계자는 “이번 업무보드 베타 출시는 단순한 SaaS 모델이 아니라 위캔솔브팀의 경영지원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고객이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솔루션이다”라고 강조했다.
현재 위캔솔브 업무보드 베타 버전은 위캔솔브 서비스 이용 기업을 대상으로 우선 제공되며,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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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캔솔브가 2025년, 클라우드형 업무보드를 출시했습니다. 단순한 SaaS 모델이 아닌, 위캔솔브 팀의 경영지원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이에요. 전국 어디서나 경영지원이 필요한 스타트업이라면, 지금 위캔솔브 도입 문의를 통해 편하게 도입을 문의해보세요. 검증된 경영지원 전문팀과 협업하고, 직접 인력을 채용하는 부담 없이 안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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